FSTwebzine

March 2017

우리들 뉴스 직원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신입사원 인사 올립니다.

펠리클사업부 이선우 대리

새로운 시작은 항상 긴장되는 일이지만 좋은 분들과의 새로운 만남에 기대가 되는 일이기도 합니다. 회사에 잘 적응하여 가진 바 역할을 다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여 좋은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펠리클사업부 온유진 사원

안녕하세요. 펠리클사업부 기술영업팀에 새로 입사한 온유진입니다. 아직 부족하고 모르는 부분들이 많지만 열심히 배우고 노력해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사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펠리클사업부 안성호 사원

안녕하세요. 2월에 생산기술팀에서 일을 하게 된 안성호입니다. 저에게 FST라는 회사는 굉장히 큰 회사로 느껴지고 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처음 접하는 일이라 많이 서툴고 부족하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저는 부천에서 살다가 오산시 궐동으로 이사를 왔는데 아직은 아는 사람이 없어 많이 외롭습니다. 빨리 다른 분들하고 친해지고 싶습니다

TCU사업부 김희종 과장

안녕하십니까. TCU사업부 기술영업팀에 새로 입사하게 된 과장 김희종입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빨리 적응하여 회사와 개인이 함께 발전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지원본부 이경연 사원

안녕하세요. 2017년은 뜻 깊은 해라고 생각합니다. 2월, FST에 입사하면서 제 자신의 대한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새기게 되었으며, 업무의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임직원들을 본받으며 기초부터 하나하나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사1주년

경영지원본부 이민현 대리

2016년도를 다시금 돌아보니 많은 일들이 있어서 금방 보내게 되었습니다. 에프에스티에 입사하고 아이를 가지고 출산을 하고 맡은 업무를 하고 보니 어느덧 1주년이 되었습니다. 입사했던 그때 참 좋은 회사다 란 생각을 아직도 마음속에 품고 있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어울려야지 했던 마음 변치 않고 초심불망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CU사업부 김형탁 대리 결혼

하나가 된 저희 두 사람, 이제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합니다.
그 소중한 약속의 시간, 귀한 걸음으로 축복해 주세요.

♥ 일시 : 2017년 03월 11일 토요일 오전 11:30분
♥ 장소 : 판교 W스퀘어 웨딩홀 L층 그레이스 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26번길 16)

펠리클사업부 박은정 사원 자녀출산

2월12일 제가 예쁜 딸을 낳았습니다. 출산의 고통에 엄청 힘들었지만 예쁜 아기를 보니 저절로 웃음이 나고 그저 건강하게 태어난 것에 너무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예쁜 아기 더 예쁘고 건강하게 키우겠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펠리클사업부 이명원 주임 ♥ 박재영 사원 자녀 출산

2017년 02월 14일 15시 49분, 10개월 기다림 끝에 첫째 딸 주하가 태어났습니다. 8시간 동안 진통을 잘 참아준 아내에게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고, 앞으로 세 가족 좋은 추억 만들고 행복하게, 건강하게 키우겠습니다.

하루 5분
스트레칭 해보세요~!

하루 종일 일하시려면 온몸이 찌뿌둥하시죠?
건강을 위해서는 1시간에 5분 정도는 움직여주거나 스트레칭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별도의 공간 필요 없이 제자리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 나갑니다.
보시지만 말고 한 번 따라 해보세요!

1

양손을 깍지 낀 채 앞으로 최대한 뻗었다가 다시 머리 위로 올린다.

2

머리 뒤에서 오른쪽 팔꿈치를 왼손으로 잡고 어깨와 팔꿈치를 부드럽게 당긴다.

3

오른손으로 왼팔의 팔꿈치를 잡고 왼쪽 어깨 뒤쪽을 보면서 오른쪽 어깨 쪽으로 부드럽게 당긴다.

4

양손으로 한쪽 무릎을 잡고 가슴 쪽으로 당긴다.

5

의자에 앉은 자세에서 양팔과 머리를 앞쪽으로 천천히 내린다. 내린 자세에서 힘을 빼고 45~50초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