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April 2017

대표이사 인사말임직원분들에게 전합니다.

품질은 우리 일터의 운명

안녕하십니까? 품질은 회사의 운명이고 미래입니다.
오늘은 삼성 협성회에서 교육받은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삼성 품질현장 5대 강령> 고객 중심  –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기본 충실  – 제품 품질규정에 맞게 생산되어야 합니다.
프로 의식  – 내가 만든 제품에 혼을 넣읍시다.
명품 창조  – 우리가 만든 제품은 명품입니다.
고객 창출  – 품질이 우수할 때 매출이 향상됩니다.
품질에서의 문제는 여기서 발생합니다.
기본 미준수, 변경점 미신고, 품질 점검 부실, 현장관리 미흡(3정5S)
각자의 업무 영역에서 품질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품질은 우리 일터의 운명입니다.
감사합니다.

유 장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