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May 2017

칭찬릴레이당신을 칭찬합니다!

칭찬 하는 이유
펠리클사업부 권경숙 조장

박성열 대리를 칭찬합니다. 짝짝짝~★
평소 박 대리님 전화번호를 외울 정도로 귀찮게 업무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귀찮은 내색 전혀 없이 항상 밝고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하며,
여기서 칭찬을 드립니다.

칭찬받은 소감
펠리클사업부 박성열 대리

먼저 저를 칭찬해주신 권경숙 조장님 감사합니다. SCM팀의 고객이신 세정실 조장님께서 칭찬을 해주시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라인에서 전화가 오면 불량이나 다른 특이사항으로 전화를 하시는데 그때마다 밝은 목소리로 저에게 업무 요청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밝고 적극적으로 업무에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칭찬 하는 이유
TCU사업부 전현성 주임

저는 송명훈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송명훈 차장님은 칠러(Chiller) 업무에서 어떤 문의사항이 발생하면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늘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고객지원팀 출장 업무에서 주의할 점을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기 쉽게 말씀해주시며, 작은 일도 놓치지 않는 것 같아 엔지니어 및 직장 선배로서 본받을 점이 많습니다. "오늘 고생 많았다, 업무 특이사항은 없었는지?" 누구보다 먼저 FST-TCU 업무간 모든 사이트 내용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개선하려는 노력을 하십니다. 당연히 칭찬 받으실 분은 송명훈 차장님입니다.

칭찬받은 소감
TCU사업부 송명훈 차장

이렇게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 및 현장의 불량을 접수하고 개선하는 일이 하는 입장에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하는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불량률 감소 및 현장에서 일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개선 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칭찬 하는 이유
부설연구소 김지범 과장

이번 칭찬의 주인공은 부설연구소에 곽희종 대리입니다. 홀로 FA(자동화) 업무로 늘 바쁘고 힘들 텐데도 밝게 웃으며 묵묵히 맡은 일을 성실히 일하는 직원입니다. 향후 FST의 FA업무에서 에이스가 되어있을 곽희종 대리를 칭찬합니다.

칭찬받은 소감
부설연구소 곽희종 대리

김지범 과장님의 칭찬에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팀원들과 곁에서 업무를 할 수 있음이 행운이라고 생각됩니다. FA(자동화) 업무와 현재 하고 있는 AOI 업무에 더욱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