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 WEBZINE

FSTwebzine

May 2017

우리들 뉴스 직원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신입사원 인사 올립니다.

펠리클사업부 신현숙 사원

안녕하세요. 이번에 반도체 OQC공정으로 입사하게 된 신현숙입니다. 새로운 환경이 낯설고 새롭지만 가족 같은 분위기 때문에 참 좋았습니다. 저도 사람들과 조화를 잘 이루고, 최선과 성실함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김민 사원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 김민이라고 합니다. 신입사원인 만큼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고 열정과 패기로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이재용 사원

안녕하세요. TCU사업부 파주 LG 디스플레이 & 외각 사이트 신입사원 이재용입니다. 입사 후 배우는 자세를 갖춰 항상 겸손한 자세로 배움에 임할 것입니다. 5년 후에는 선임자로서 후배들에게 조언을 해주거나 존경받는 선배로 자리매김을 할 것이고, 기회가 주어진다면 사내 교육자의 길을 걷고 회사 인재양성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10년 후에는 업계의 전문가로서 저의 모습을 상상하고 실현해나가면서 회사에서는 선배이자 후배로서 존경받고 본받을 수 있는 선임자로 기억될 것입니다. 평양에 칠러 셋업(Chiller Set-up)하는 그 날까지!

TCU사업부 이종혁 사원

안녕하십니까 이종혁입니다. FST에서 제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과중한 업무일지라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직무에 임할 마음가짐이 되어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은 건실한 자세로 기업의 미래를 위한 핵심인재가 되겠습니다.

TCU사업부 박종훈 사원

안녕하세요 고객지원팀 박종훈 사원입니다. 업무파악을 위해 항상 배우려는 성실함과 열정으로 빠른 업무 적응을 하여 팀과 회사에 이로운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동료, 선배님들과 전심전력으로 현장에서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로 고객지원팀 신입사원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LSS 사업부 정환영 과장

안녕하세요. LSS사업부에 입사한 과장 정환영입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빠른 시일 내에 업무 파악하여 회사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팀원이 되겠습니다. 겸손을 기본 덕망으로 갖고 항상 긍정적이며 도전하는 자세로 업무에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설연구소 김나현 대리

안녕하세요. 부설연구소 AOI팀 김나현입니다.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역량을 키우고, 회사에 도움이 되는 사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열심히 생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사1주년

LSS사업부 김민구 사원

안녕하세요. LSS사업부 품질팀 김민구입니다. 벌써 LSS사업부에 합류한 지 1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감개가 무량하며 1년 동안 제 자신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아직 어떤 점이 부족한지 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 1년 동안 제가 회사에 무사히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누군가에게 또는 회사에 도움이 되는 존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스스로에게 부족함을 많이 느끼지만 조금씩 발전해 나아가는 김민구가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배지혜 사원

작년 이맘때 들어온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업무에 익숙해지는 시간이었던 동시에 부족한 부분도 선명해졌던 시간이었던 듯 싶네요. 부족한 부분을 계속 메우면서 성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경영지원본부 이경환 대리 결혼

서로가 마주보며 다져온 사랑을 이제 함께 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갈 수 있는 큰 사랑으로 키우고자 합니다. 저희 두 사람이 사랑의 이름으로 지켜나갈 수 있게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시 : 2017년 5월 13일(토) 오후 2시 30분
♥ 장소 : 안산 CD컨벤션 5층 그랜드 컨벤션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3)

펠리클사업부 서경원 전문위원 결혼

모든것이 새로워지는 봄날. 사랑하는 두 사람이 새 인생을 시작하려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와 주셔서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 일시 : 2017년 5월 21일(일) 낮 12시
♥ 장소 : CA웨딩컨벤션 2층 루체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364-4)

LSS 사업부 한근우 과장 자녀 출산

많은 분들의 축복과 사랑 덕분에 무사히 아들을 낳았습니다. 10개월 동안 고생해준 사랑하는 아내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고 더 아름답고 화목한 가정 이루겠습니다. 건강하고 밝은 아이로 자랄 수 있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가장, 남편, 아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설연구소 최세연 과장 ♥ 오로스테크놀로지 이길수 책임
자녀 출산

작년 여름 화사한 배롱나무 꽃이 만개했을 무렵에 찾아온 아이 소식에, 태명은 '배롱이'로 지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관심, 배려로 4월 4일 건강한 아이가 태어났고, '이승재'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진통 8시간의 과정 내내 함께 해 준 남편에게 사랑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며, 이젠 승재 엄마로 행복한 육아를 시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리가 튼튼해지는 법,
하루 5분 스트레칭!

몸의 중심 허리.
하루 종일 앉아 있다 보면 허리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허리의 통증이 계속되면, 엉덩이, 햄스트링(허벅지 뒤쪽 근육과 힘줄)뿐만 아니라
어깨 통증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 4가지 스트레칭 자세를 통해서 뭉친 허리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침대 위에서 아침에 일어나서 또 저녁에 잠들기 전
편하게 하실 수 있는 자세입니다.

1. 고양이와 소 자세 이 자세는 척추에 좋은 워밍업 자세로 몸을 움직이기 전에 시행하면 특히 좋습니다. 복근에 힘을 주고, 등은 휘어짐 없이 곧게 유지합니다. 숨을 들이마시며 배를 부드럽게 만들면서 등을 아치 형태로 구부리며, 숨을 내뱉으면서 등을 천장 방향으로 둥글게 맙니다.

2. 코브라 자세 이 자세는 척추의 유연성을 길러주며 가슴, 어깨, 복근을 개방시킵니다. 배를 대고 눕고, 두 다리는 모으며, 두 팔은 앞쪽으로 곧게 뻗습니다. 그리고 팔에 힘을 주고 상체를 들어올려 등을 아치 형태로 만듭니다.

이제 같은 식구,
직영식당 직원들이 인사 올립니다.

지난 3월 27일 사내식당 직영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우리에게 더욱 맛있고 영양가 높은 식사를 주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식당에서 땀 흘리는 분들, 여기 소개합니다!

진보영 영양사

안녕하세요. 늘 뵙던 얼굴이지만 FST의 한가족이 되어 인사 드리니 기분이 새롭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항상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보듬어 주세요. 오늘보다 내일이 즐거운 식당을 만들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이소라 영양사

안녕하세요.
오산사업장 식당의 영양사 이소라입니다.
앞으로 직원분들의 건강과 행복한 식사시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동근 조리실장

이제 FST의 일원이 된 조리실장 김동근입니다. "집에서 드시는 따뜻한 집밥 같은 식사를 가족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자! " 이 다짐이 근무를 시작하면서 가진 저희 목표 입니다. 늘 최선을 다해 가족분들 건강을 챙기고 먹는 즐거움 함께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김석주 조리찬모

안녕하세요. FST의 가족이 되어 새롭게 출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고 정성을 다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