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June 2017

칭찬릴레이당신을 칭찬합니다!

칭찬 하는 이유
펠리클사업부 박성열 대리

펠리클 사업부 양상욱 주임님을 칭찬 합니다
츤데레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고 누구보다 착한 마음으로 동료들을 대하고 그런 마음들이 FST에 퍼져나가 사원들이 밝고 활기찬 하루를 만들어 줍니다.
스마일 맨에 이어 우리 회사의 비타민, 엔도르핀 맨으로 칭찬 합니다.

칭찬받은 소감
펠리클사업부 양상욱 주임

7년 동안 같이 회사생활을 하면서 박성열 대리가 저로 인해 밝고 활기찬 하루를 보냈다고 생각하는 게 너무 고맙고, 저도 박성열 대리로 인해 밝은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저보다 칭찬 받으셔야 할 분들이 얼마나 많지만 앞으로도 FST동료들에게 밝은 기운을 전파하라는 뜻으로 알고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칭찬 하는 이유
TCU사업부 송명훈 차장

연구개발팀 최영호 과장을 칭찬합니다.
신규장비가 많아 바쁜 와중에도, 궁금한 점에 대하여 문의하면 항상 웃으면서 친절하게 알려주고 고객요청사항 및 변경점에 대하여 본인이 직접 국내 및 해외 출장을 가서 업무를 처리하는 등 업무에 항상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최영호 과장을 칭찬합니다.

칭찬받은 소감
TCU사업부 최영호 과장

우선 저를 칭찬해주신 송명훈 차장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응당 저의 몫이고 해야 할 일인데!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 부끄럽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앞으로 더 분발하고 노력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칭찬 하는 이유
부설연구소 곽희종 대리

제가 칭찬하려는 분은 부설연구소 김상익 차장님입니다.
차장님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업무를 리드 하시고 팀 내에 동료들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 주시며 형처럼 대해주심이 너무 좋았고 노련한 실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에 칭찬합니다.

칭찬받은 소감
부설연구소 김상익 차장

안녕하세요. 부설연구소 차장 김상익입니다.
먼저 저를 칭찬해준 곽희종 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좋은 팀원들과 즐겁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한데 칭찬을 받으니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팀내에서 팀원들과 즐겁게 일하고 형 같은 선배가 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