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기념일 행사
지난 9월 29일, 우리 모두에게 매우 뜻 깊은 날이었죠? 바로 에프에스티 창립 30주년입니다. 올해는 창립 30주년인 만큼 조금 더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대강당에서 성대한 창립기념일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11시가 되자 진행을 맡은 박성우 과장님의 인사와 더불어 장명식 회장님의 기념사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10년 15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상장 수여가 이루어졌습니다. 수상자는 10년 장기 근속의 강전구 차장, 손계환 차장, 정주열과장, 유부엽 부장, 15년 근속의 서경채 부장입니다. 다음은 유장동 사장님의 미션 선포와 방효성CFO님의 자율 경영에 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자율 경영을 바탕으로 미션을 달성하고 지금보다 더 발전할 에프에스티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축하 공연과 30주년 기념영상 시청 후, 임직원 합창단의 깜짝 합창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절도 있는 율동과 함께 멋진 노래 소리에 무대가 끝난 후 우레와 같은 박수가 터져 나왔습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30년간 회사를 이끌어 주신 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행사를 끝마쳤습니다. 창립 3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글로벌 강소기업, 일하기 좋은 행복한 직장이 될 에프에스티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벤처천억기업 기념식
지난 9월 25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2017 벤처 천억기업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벤처기업협회가 진행하는 이 행사는 매년 매출액 천억을 넘긴 벤처 기업에게 트로피를 수여하고 있습니다. 2016년 기준 매출액 천억을 넘긴 에프에스티도 벤처 천억 신규 진입 기업으로 선정되어 트로피를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뜻 깊은 자리인 만큼 유장동 대표이사님이 직접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매출 천억을 달성하기까지 함께 노력해 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매출액 1조를 달성하는 그 날을 기대해 봅니다.

TCU 월례조회
TCU사업부 9월 월례조회, 무더위가 아직 가시지 않은 지난 9월 4일 TCU 사업부에서 월례조회를 실시했습니다. 우선 신입사원을 소개하고 9월 생일인 분들께 축하말씀과 상품권을 전달했습니다. 이어 베스트 엔지니어 상품권과 소형 화분이 수여되었고, 자랑스러운 TCU인에는 바쁜 업무 중에 중국 신규 비즈니스 위한 고객사 방문으로 고생하신 손계환 차장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월례조회에서는 유장동 사장님께서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에 대한 주제로 훈시를 하셨습니다. 생산현장의 정리정돈, 청소, 환경안전 등을 강조하셨고, 항상 주인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자는 말씀으로 발표를 마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본부장님께서 직원들을 격려해주시며 월례조회를 마쳤습니다.

펠리클 월례조회
지난 9월 1일 펠리클 사업부 월례조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이경연 사원의 사내 자동차 운행 속도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사내 제한 속도 안내와 함께, 제한 속도의 준수를 당부하였습니다. 다음으로 반도체 DUV 공정에 새로 조장으로 임명된 손원희 조장님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모두 큰 박수로 축하해 주었습니다. 또, 이번 달 칭찬사원으로 선정된 김태훈 대리에게 상품 전달과 소감을 듣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8월 경영보고로 이번달 월례조회를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