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webzine

February 2017

우리들 뉴스 직원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신입사원 인사 올립니다.

펠리클사업부 정지원 사원

안녕하세요. LCD OQC 공정의 정지원입니다. OQC 업무가 아직 서툴지만 제품이 나가게 되는 마지막 공정인 만큼 최선을 다해 회사에 기여될 수 있는 사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회사생활 잘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펠리클사업부 박문재 사원

안녕하십니까. LCD 코팅공정에 입사한 박문재라고 합니다. 입사한 지 한 달이 되었지만 아직 업무도 미숙하고 잘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우리 회사가 정한 목표 매출에 도움이 되는 사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정유년 새해엔 임직원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이훈 사원

안녕하세요. 12월에 입사한 이훈이라고 합니다. 2017년 새해와 함께 시작하는 CS업무가 아직 서툴고 미흡하지만, 겸손하고 성실한 자세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지도와 격려 부탁드리며,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TCU사업부 장희병 사원

FST라는 회사는 저에게는 너무 큰 회사였습니다. 면접을 보고, 기쁘게 합격을 하고, 첫 출근을 하는데 이게 다 꿈 같았습니다. 선배님들도 다 좋으시고 일하는 환경도 너무 좋은 것 같고, 저에게는 새해 처음 너무나도 큰 선물인 것 같습니다. 이 선물을 그냥 받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인정받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LSS사업부 이장희 이사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FST에 재입사함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구매전략팀의 일원으로 일했는데, 지금은 LSS사업부의 일원으로 새해 첫날 새 마음으로 입사한 것이 감회가 새롭고,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 기회를 살려 Dicing Saw라는 신규 아이템을 사업화 하고 빠른 시일 내 우리 매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이름과 제가 하는 일, 숫자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공개적으로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SS사업부 홍승희 차장

안녕하십니까? 1월2일 LSS사업부에 입사한 차장 홍승희입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에 입사하게 되어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항상 초심을 유지하며 정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에프에스티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LSS사업부 김영완 과장

안녕하세요. 2017년 새해 첫날에 입사한 LSS 사업부 김영완입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많이 노력하여 빠른 시일 내 회사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솔루션사업부 손경붕 이사

안녕하세요, 솔루션사업부 신규 입사자 손경붕입니다. 새로운 환경에 빨리 적응하여 FST의 새 일원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사1주년

경영지원본부 김은혜 사원

한 해를 돌아보니, '벌써 일 년'이라고 느낄 만큼 빠르게 지나간 것 같습니다. 회사에 적응 잘 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팀, 동료, 인재문화팀에게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FST에 입사했을 때의 초심을 생각하면서 즐겁게 성장하는 팀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SS사업부 김태곤 사원

첫 사회생활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는 1년이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LSS팀이라는 공동체 구성을 가지고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하여 더더욱 큰 의미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개인보다는 LSS팀과 FST의 구성원으로 도약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뛰겠습니다.

LSS사업부 한근우 대리

어느덧 1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 없이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소중히 배운 것과 그 배움으로 얻은 것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배우고 더 얻어서 FST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TCU 사업부 김문섭 대리 자녀 출산

1월 20일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고,
첫째 딸에 이어 둘째는 아들을 만난 기쁨에 행복합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쁘게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솔루션사업부 박소연 주임 자녀 출산

1월 6일, 12시간의 진통 끝에 예쁜 딸을 낳았습니다.
아기 서우가 앞으로 예쁘고 밝은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엄마가 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펠리클사업부 이소윤 과장 자녀 돌

시현이가 어느덧 첫 생일을 맞았습니다.
지금처럼 웃음 많은 사랑스런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축하 감사 드려요.

TCU 사업부 정종율 주임 자녀 돌

어느새 이든이의 첫 생일 잔치를 하게 되었네요.
잔치를 하는 동안 좋은 일임에도 왜 그렇게 떨렸던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신 자리라 더 떨렸나 봅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파이팅 하세요!
사랑과 정열을 위하여~

하루 5분
스트레칭 해보세요~!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하루 5분 스트레칭 해보세요!
어깨에 앉아있던 곰이 날라갈거예요.

1
고개 옆으로 숙이기

고개를 한 쪽 방향으로 지긋이 당긴 후 10초 동안 머문다. 반대쪽으로 반복한다. ※ 당기는 쪽으로 어깨가 따라가거나 목이 틀어지지 않도록 주의

2
고개 좌우로 돌리기

고개를 한 쪽으로 천천히 회전시킨 뒤 10초 정도 유지한다. 반대쪽으로 반복한다. ※ 돌리는 쪽으로 어깨가 따라가지 않도록 주의

3
등 뒤에서 팔 아래로
당기기

양손을 등 뒤에서 깍지 끼고 팔을 편다. 근육이 당겨지도록 부드럽게 당긴 채 20초 정도 유지한다

4
어깨 돌리기

어깨를 앞 쪽으로 몇 차례 돌린 뒤 반대로 돌려준다. 3~4번 반복한다.

5
요통 예방 허리 젖히기

양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린 채 양 손으로 허리를 받친다. 부드럽게 허리를 뒤로 젖힌 채 10초 동안 정지한다.

6
거북목과
등예방상체 젖히기

허리와 엉덩이를 의자에 밀착시켜 바로 앉는다. 양팔을 위로 올리고 고개와 상체를 함께 뒤로 젖힌 채 10초간 정지한다.

7
손목 위 아래로 젖히기

손바닥이 바깥을 향하게 하고 위로 부드럽게 당긴 채 10초 동안 유지한다. 끝나면 손등이 바깥을 향하도록 아래로 당긴 채 10초 동안 유지한다. 반대쪽 손도 반복한다.

8
앞으로 팔 뻗기

손바닥이 바깥을 향하게 하고 위로 부드럽게 당긴 채 10초 동안 유지한다. 끝나면 손등이 바깥을 향하도록 아래로 당긴 채 10초 정도 유지한다. 반대쪽 손도 반복한다.